void setup(){
size(300, 200);
}
void draw(){
background(255);
float d = distance(width/2, height/2, mouseX, mouseY);
ellipse(width/2, height/2, 2*d, 2*d);
}
float distance(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){
float dx = x1 - x2;
float dy = y1 - y2;
float d = sqrt(dx*dx + dy*dy);
return d;
}
원 중심에서 마우스까지의 거리를 반지름으로 하는 원
'알쓰모쓰(알면 아는 대로 쓰고, 모르면 모르는 대로 쓴다) > 프로세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세싱, 공 움직임 (0) | 2018.08.15 |
---|---|
아두이노, 스케치 언어(함수) 배울 때 궁금한 점 (0) | 2018.08.15 |
프로세싱, 조건문 if, else (0) | 2018.08.15 |
프로세싱 공부, for, while 반복문 (0) | 2018.08.13 |
프로세싱 공부, 초보 (0) | 2018.08.12 |